경주 화랑마을, 육부촌 이용하고 선물 받아 가세요
전찬익 | 기사입력 2023-02-22 12:16:03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경주 화랑마을이 3월을 맞아 육부촌 이용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 선물을 준비했다.

이벤트 선물은 3대문화권(숙박시설 보유) 사업장 활성화를 위해 경상북도에서 지원한 독도접시로 내달 1일부터 입실 시 방키와 함께 육부촌 관리동에서 지급된다.

선물 증정개수는 방 하나 당 하나씩이며,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화랑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또 화랑전시관에서는 이달 17일부터 3월 5일까지 17일간 한국문화정보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참여 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전시관 1층에 위치한 오프라인 실감콘텐츠인 ‘미디어월’의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올린 후 해당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성현진 촌장은 “올 3월 화랑마을은 만물이 시작하는 봄처럼 수련활동을 하는 학생들과 방문객들의 행복한 웃음소리로 가득할 것 같다"며 “청소년수련활동과 휴양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갈 화랑마을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 드린다"라 말했다.

한편 화랑마을에서는 10억원 예산을 들여 올 6월까지 방문객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문화공간 조성을 위해 실내정원 조성사업을 실시한다.

육부촌 이벤트 포스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