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남철 고령군수, 노인대학원 특강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2-21 13:31:25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이남철 고령군수는 2월 21(화) 10시 대한노인회 고령군지회 강당에서 60여명의 노인대학원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특강은 민선8기 군정 방향 및 지역 현안, 100세 시대 활기차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한 방법과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노인복지정책 등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으로 이뤄졌다.

특강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고령군의 현재와 미래를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고, 고령군민으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살겠다"고 밝혔다.

이남철 고령군수는“어르신들의 노년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해 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며 “어르신들께서도 달라진 고령군의 모습을 기대하고 응원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노인대학원은 2월 7일 개강하여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첫째, 셋째 화요일 건강․교양강좌, 노래교실,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