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지사 주지 장명스님, 3월 중 공양방 무료급식소 배식 봉사로 취임식 갈음
김이환 | 기사입력 2023-02-15 21:10:22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지난 14일 대한불교조계종 제8교구 본사 직지사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김천시(시장 김충섭)를 방문하여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3백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성금은 지난달 취임한 직지사 주지 장명스님의 취임식을 생략한 비용을 기탁한 것으로, 취임식은 3월에 공양방 무료급식소 배식 봉사로 대신할 예정이다.

직지사 주지 장명스님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함께 마음을 나누고 싶었다."라며 “소중하게 모은 정성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들에게 잘 전달되어 힘이 되어주기를 바란다."라고 뜻을 밝혔다.

김충섭 시장은 “이웃을 이롭게 하는 이타행(利他行)을 몸소 실천하여 더불어 사는 김천시를 만들어 가는 데 큰 보탬이 되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성금은 복지 증진을 위해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