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설 명절 대비 운송시설 관련 특별 점검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1-17 13:54:06

[청송타임뉴스=남재선 기자]청송군(군수 윤경희)이 민족의 대명절 설을 앞두고 1월 16일부터 20일까지 ‘설 명절 대비 운송시설 관련 특별점검’을 실시한다.

청송군에서는 이번 특별점검기간 동안 버스, 택시 및 터미널 8개소를 점검할 계획으로, 점검내용은 방역지침 준수 여부 확인, 차량정비 및 운행 전·후 안전점검 강화, 비상탈출 장비·소화기 등 비치 여부, 차량 내·외부 청결상태, 대합실 내 휴게시설·화장실 점검 등이다.

특히 올해부터 실시되는 농어촌버스 무료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객들이 많이 증가할 것으로 보이는 농어촌버스의 경우 방역지침 준수와 안전관리강화에 더욱 중점을 둘 계획이다.

점검결과 지적사항은 현지에서 즉시 조치하거나 즉시 조치하기 어려운 경우 1월 20일(금)까지 조치를 완료하여 이용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설 연휴 동안 군민은 물론 청송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이 안심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