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촌지도자 청송군연합회, 이웃돕기 사랑의 성금 전달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1-02 11:51:06

[청송타임뉴스=남재선 기자]청송군(군수 윤경희)은 한국농촌지도자 청송군연합회(회장 윤수석)에서 지난해 12월 28일 회원들이 모은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청송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국농촌지도자회는 1970년대 농촌진흥청이 개발한 통일벼 신품종 보급과 지역 거점 시범농가 활동을 통해 백색혁명을 주도하며 대한민국 농업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농촌지역 사회의 핵심리더로 활동해 온 학습단체로 매년 이웃돕기 사랑의 성금을 전달하여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으며,

윤수석 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이웃돕기 나눔행사에 성금100만원을 기탁하였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행사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실천해 주신데 대하여 깊이 감사드리며, 농업인단체들이 지역 사랑의 모범이 되고 있어 든든함과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