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청년연합회, 불우이웃가정에 연탄 배달 및 생필품 전달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2-20 12:18:40

[청송타임뉴스=남재선 기자]청송 진보청년연합회가 지난 17(토)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진보면 소재 위기가정을 방문하여 연탄배달 봉사 및 생필품을 지원하는 “2022년 불우이웃돕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31세~48세 진보면 출신 청년으로 구성된 진보청년연합회는 매년 자연정화활동, 지역현안사업, 단오제, 장학사업, 등을 비롯해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 나눔 등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지역의 핵심 청년 봉사단체 이다.

이번 봉사활동은 최근 한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사각지대의 위기가정 10가구를 차례로 방문해 연탄, 난방유, 라면, 세재 등 겨울나기에 필요한 생필품을 직접 전달하였다.

진보청년연합회(회장 권재성)에서는 “매년 회원들의 성금으로 이뤄지는 봉사인 만큼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우리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큰 기쁨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든든한 기둥이 될 수 있는 단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당일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지역청년들을 격려하고자 방문한 윤경희 청송군수는 “최근 한파로 어려운 지역민들을 위해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직접 어려운 이웃을 도와주기 위해 모인 권재성 회장님을 비롯한 연합회원 모든 청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군에서도 모든 군민이 행복한 청송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