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사랑회 연탄 나눔봉사 "따뜻한 겨울을 함께 해요"
김성수 | 기사입력 2022-12-18 14:53:39

타임뉴스(울릉)=김성수 기자〕사단법인영토지킴이독도사랑회(이사장이운주)와 신한생명 신일산지점(지점장 김희윤)이 주최하고(주) 아성다이소가 후원하는 연탄나눔 봉사가 18일 한파속에서 일산1동과 가좌동에서 진행 되었다.

<사진제공 독도사랑회>

연탄봉사 활동은 연말을 맞아 독도사랑회 길종성회장과 신한생명 신일산지점 가족등 봉사자 20명이 동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연탄을 선물했다. 영하15도의 한파속에서도 봉사자들은 연탄을 나르며 훈훈한 시간을 함께했다.


매년 연말 봉사활동을 추진해온 독도사랑회 길종성회장은 "봉사의 출발은 남을 배려하는 마음속에서 시작된다며 2022년을 봉사로 잘 마무리해 기쁘다"고 전했다.


연말 연탄나눔 봉사에 참여한 김희윤지점장도 "한파속에 나눈 연탄봉사에서 작은보람을 느낀다며 나눔은 나눌수록 커지듯 독도사랑회와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추진해 나겠다"고 말했다.


독도사랑회는 봉사를 통해 독도를 알리는 일에 앞장서고 있는 독도사랑회는 "독도사랑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독도단체로 평가 받고 있다.

(문의 독도홍보관1670-1025)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