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한화-NC전 구민과 직원 700여명 단체응원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4-15 19:28:5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유성구는 16일 오후 6시 30분에 대전한밭종합운동장 야구장에서 열리는 한화이글스와 NC다이노스와의 홈경기에 단체응원을 갖는 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단체응원은 최근 연패로 침체의 늪에 빠져있는 한화이글스의 승리를 기원하며 야구 사랑 분위기를 만들고, 이를 통해 주민들과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구는 구민 300여명과 직원 400여명이 오후 근무를 마치고 4대의 구청버스와 승용차 등을 이용해 한밭야구장으로 향할 예정이다.

유성구민과 구청직원들은 1루 내야석에서 통일된 복장을 입고 대전시민들과 함께 단체 응원에 나설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는 유성리틀야구단 선수 13명과 학부모 20여명도 함께 참여해 열띤 응원을 펼칠 계획이다.

허태정 유성구청장은 “한화이글스가 13연패를 끊고 앞으로 연승할 수 있도록 31만 유성구민과 함께 힘을 모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