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제24회 노인게이트볼 대회로 활기 가득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0-16 18:03:42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사)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는 10월 14일 안동시 생활체육공원 게이트볼구장에서 제24회 안동시지회장배 노인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개회식에는 도연합회장(양재경)을 비롯한 북부지구 각 시군지회장이 참석했다.

게이트볼은 당구와 골프의 절묘한 조합으로 나무망치로 공을 쳐서 3개의 문을 차례로 통과시키고, 마지막으로 중앙의 골대에 맞히면 이기는 경기이다. 무리한 움직임 없이 어르신들의 신체활동을 증가시키는 생활 스포츠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대회는 북부지구 시군지회가 함께 참여하는 큰 행사로 의성군을 비롯한 7개 시군에서 13개팀, 안동시에서 22개팀이 출전하여 총 35개 팀의 임원, 선수 등 300여 명이 함께했다. 예선전과 본선을 거쳐 토너먼트 방식으로 우승팀을 가렸다. 이날 우승의 영예는 안동 남선분회팀이, 준우승 안동 성심C팀, 3위는 문경 용연팀과 안동 신성분회팀이 공동으로 차지했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