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돕기 사업의 일환으로 ‘사랑의 감자심기’ 행사
성연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사랑의 감자심기’ 실시
임종환 | 기사입력 2022-03-11 13:59:23

[서산타임뉴스=임종환기자] 성연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김광회 ․ 이난혜)에서는 지난 11일 성연면 평리에서 어려운 이웃돕기 사업의 일환으로 ‘사랑의 감자심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새마을지도자, 부녀회원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평리 일원 400평 규모의 밭에서 감자심기, 비닐 씌우기 작업 등을 실시했다.

회원들의 정성으로 결실을 맺게 될 감자는 6월경에 수확하여 관내 보육원, 저소득 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게 나눌 예정이며, 전달하고 남은 감자의 판매수익금은 연말 사회적 약자와 어려운 이웃에게 쓰일 계획이다.

김광회 ․ 이난혜 회장은 “이른 아침부터 감자심기를 위해 애쓰신 회원분들께 감사하다"며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웃돕기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연면새마을협의회는 해마다 감자심기, 김장김치 등을 손수 재배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방역활동, 밑반찬나눔, 출산장려 시책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