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립도서관, ‘북스타트 사업’ 초등학교 입학생까지 확대 운영
이승근 | 기사입력 2022-03-08 22:01:11

[칠곡타임뉴스=이승근 기자] 칠곡군립도서관은 출산을 장려하고 생애초기 올바른 독서습관 형성을 위해 운영하는 북스타트 꾸러미 배부 사업을 올해부터 초등학교 입학 어린이까지 확대 운영한다.

북스타트 사업은 인생을 책과 함께 시작하자는 취지로 칠곡군이 북스타트코리아와 책 읽는 문화재단과 공동으로 추진하는 독서문화 사업이다.

북스타트 꾸러미는 칠곡군 3개 도서관(군립, 북삼, 석적)에서 3월15일부터 300명에게 배부할 예정이며, 각 단계별로 그림책 2권, 퍼즐, 다이어리, 스케치북 등으로 구성된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칠곡군의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이 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책을 통해 아이와 부모가 함께 성장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도서관으로 (☎054-979-6705) 문의하면 된다.

한편 칠곡군립도서관은 북스타트 꾸러미 사업과 함께 부모교육과 동화구연 강좌도 개설해 책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