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공연 프로그램 다양하게 편성하는 의성군
이단비 | 기사입력 2022-03-04 15:31:45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은 군민들의 문화향유를 위한 ‘2022년 기획공연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편성했다.

작년 한 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손열음 피아노 리사이틀>, <뮤지컬 빨래>, <연극 오백에 삼십> 등 수준 높은 공연과 각종 전시회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올해도 더 좋은 작품으로 지역민들과 함께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3월에는 Live stage vol.1 이란 타이틀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멜로디를 통해 일상에 따듯하고 편안하게 녹아드는 음악을 들려주는 인디밴드의 대표주자인 <스탠딩 에그> 공연이 3월 26일(토) 19시, 의성문화회관에서 예정되어 있다. ‘Live stage’ 기획 프로그램은 스탠딩 에그 콘서트를 시작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는 수준 높은 라이브밴드팀의 공연으로 계속 이어진다.

4월에는 10년 연속 대학로 연극 예매순위 1위에 빛나는 로맨틱코미디 연극 ‘옥탑방 고양이’를 청소년문화의집 공연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 의성군은 온 가족이 함께 공연장을 찾을 수 있는 △가족뮤지컬과 개그쇼, 그리고 더 나아가 아직은 생소할 수 있는 △클래식과 △무용 등 대도시에 버금가는 차별화 된 명품공연 역시 기획중이라 지역민들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공모사업을 통해 선정될 국공립 및 민간 우수예술단체의 공연과 작년 연말 군민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송년콘서트’가 올해도 2회로 나눠 찾아온다고 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