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시설관리공단, 2022년 새해 첫 이사회 개최
권오원 | 기사입력 2022-01-27 11:32:48

[김천타임뉴스=권오원 기자]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은 임인년 새해를 맞아 공단 주요업무 추진계획, 안전보건 관리계획 등의 보고를 위하여 2022년 제1회 이사회를 개최했다.

새해 첫 이사회인만큼 이사회 의장인 박기현 이사, 김재광 이사장을 비롯하여 총 6명의 이사와 감사가 모두 참석하였고, 심의안건으로는 보고사항인 2022년 주요업무 추진계획 및 안전보건 관리계획, 공유재산 환경개선 및 운영계획, 공단 창립 1주년 기념 행사계획 총 4건 등이 주요 안건으로 상정되었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주요 보고사항 외에도 사명대사공원 숙박시설 예약에 대한 김천시민 할당제와 가격할인, 시립추모공원 공사 현황 등 다양한 의견이 활발히 논의되었다.

김재광 이사장은 “다음 달 공단 창립 1주년을 앞둔 뜻깊은 시기에 개최된 이번 이사회를 계기로 앞으로 우리 시설관리공단이 더욱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경영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