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고령·성주·칠곡 당협, 3개군 본부 대선 필승결의대회 연이어 개최, 대선 승리 분위기 고조
이승근 | 기사입력 2022-01-26 12:14:06

[칠곡타임뉴스=이승근 기자] 국민의힘 고령군·성주군·칠곡군 당원협의회 위원장 정희용 국회의원은 22일,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경북선거대책위 고령군본부·성주군본부·칠곡군본부 필승결의대회’를 각각 개최했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고령군·성주군·칠곡군 당원협의회 위원장 정희용 국회의원

지난 15일에 열렸던 고령군·성주군·칠곡군 합동필승결의대회 및 출범식에 이어 각 군별로 필승결의대회가 진행되었다. 먼저 오전 10시에는 고령군 대가야문화누리에서 고령군본부, 오후 1시 30분에는 성주군청 대강당에서 성주군본부, 오후 4시 30분에는 칠곡군민회관 강당에서 칠곡군본부 필승결의대회가 각각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각 군별 선거대책위원장의 인사말씀에 이어 정희용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의 필승결의사, 참석자 전원이 피켓을 함께 들고 필승의 다짐을 하는 시간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어서 진행된 임명장 수여식에서는 정희용 국회의원이 윤석열 후보를 대신하여 한 분 한 분에게 직접 임명장을 수여했다.

정희용 의원은 “지역 지지세 확산과 대선승리를 위한 역량결집을 위해 지난주 고령군·성주군·칠곡군 합동필승결의대회 및 출범식에 이어 각 군 본부별로 필승결의대회를 갖게 되었다"며 “강당을 가득 채워주시고, 박수와 환호을 보내주신 3개군 당원여러분을 보면서 공정과 상식의 나라에 대한 열망을 함께 느꼈다"고 밝혔다.

​이어 정 의원은 “필승결의대회 참석하신 분들 뿐만 아니라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 또 우리 전체 당원, 지역민들과 함께 정권교체라는 우리의 바람, 고령성주칠곡의 힘으로 새바람을 일으켜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대선승리에 대한 다짐을 밝혔다.

한편, 정희용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고령군·성주군·칠곡군 지역 선거대책본부에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국회의원 사무실실 혹은 각 군의 선거대책본부로 연락을 하면 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