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인문학마을살이 공유워크숍 열어
이승근 | 기사입력 2021-06-21 19:50:05

[칠곡타임뉴스=이승근 기자] 칠곡군은 지난 8~17일까지 ‘인문학, 미래세대와 공존을 준비하다’ 라는 주제로 칠곡인문학마을살이 공유워크숍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북삼권역

이번 워크숍은 마을별 마을살이 계획을 마을활동가들이 공유하고 마을활동간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워크숍은 ▲칠곡인문학협의회 이․취임식 ▲새로운 출발 거버넌스 회의 ▲가치의 공유 교육 ▲사진찍기 미션 ▲마을살이 계획 공유 ▲칠곡인문학마을협의회 사업소개 ▲칠곡군문화도시 소개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와 더불어 선배마을 활동가들이 새롭게 사업을 시작하는 신규 마을 활동가들의 고민을 멘토링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준식 칠곡인문학마을협의회장은 “이번 워크숍이 서로를 돌아보고 마을 안에서 공동체 삶의 바람직한 모습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이 되었다" 며 “앞으로도 마을 안에서 다양한 세대가 공존하고, 주민들 간 견고한 네트워크를 통해 인문학마을이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