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진 시장 위암수술 후 경북대병원 퇴원
권 시장은 페이스북으로 소식을 전하며 다음달 업무복귀하고 음식조절 필요해
김병철 | 기사입력 2020-11-29 01:13:19
[대구타임뉴스 =김병철] 위암 초기로 수술을 받았던 권영진 대구시장이 경북대 병원에서 퇴원했다.

권 시장은 28일 페이스북을 통해 이 같은 사실을 전하면서 그동안 응원해 준 대구시민과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그러나 권 시장의 시정업무 복귀는 12월 7일 전후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당초 업무 복귀 일자는 다음 주 초께로 예상됐으나, 일상에서 음식조절 적응 시간 등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권유에 따라 시간을 좀 더 갖기로 했다.

권 시장은 페이스북에서 “위암 수술 잘 받고 퇴원했습니다. 그동안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신 시민 여러분과 수고해주신 많은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했다.건강검진 과정에서 위암을 조기 진단해 준 대구의료원 의료진, 수술과 치료를 훌륭하게 해 준 권오경 교수님을 비롯한 칠곡경북대병원 의료진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했다.특히 지난 일주일 동안 밤낮없이 정성껏 간호해주신 칠곡 경북대병원 62병동 간호사님들에게 특별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권 시장은 “조기에 발견해서 수술도 잘되었고 경과도 좋으나, 일상의로의 회복까지는 아직 시간이 좀 필요할 것 같다고 말했다.그러면서 “빠른 시일 내 시정에 복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거듭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전국타임뉴스
대구지역 인기뉴스
대구 많이 본 기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