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 임시총회 개최
김대식 | 기사입력 2020-08-21 16:28:55

[고령타임뉴스=김대식] 명품 교육도시 조성과 미래의 지역인재 양성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는 사단법인 고령군 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곽용환 고령군수)는 대의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 20일(목) 군청 우륵실에서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임시총회에서는 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의 상반기 운영실적을 보고하고 법인 임원 임면(안), 추가경정 예산(안) 2건의 안건을 상정․의결하였다. 한편 임원들의 임기만료 및 사임에 따라 5명의 이사를 연임하고 7명이 신규이사로 선임되었으며, 코로나19로 인한 국제교류 사업 예산을 감축하는 대신 고3들을 위한 진학컨설팅 예산을 확보하는 등 교육현실에 맞는 유연한 사업 추진을 위해 노력했다.

이날 곽용환 이사장(고령군수)은 바쁘신 와중에도 임시총회에 참석하여 주신 대의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에서는 지역의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늘 고민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교육지원사업을 발굴하여 고령의 학생들이 늘 한발 앞서나가는 인재로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