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 고령군협의회 사랑의 헌혈 실시
김근형 | 기사입력 2020-06-17 13:41:05

[고령타임뉴스=김근형] 고령군 바르게살기 협의회(회장:신형식) 회원들은 6월 19일 (금) 10시부터 16시까지 고령군청 마당 마련된 적십자사 헌혈 버스에서 헌혈을 한 후 군청을 찾은 민원인과 대가야시장을 찾은 시민을 대상으로 헌혈 동참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헌혈인구의 급격한 감소로 적정혈액 보유량이 예년보다 크게 밑돌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한적십자사에 방문헌혈을 요청하여 혈액 수급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헌혈 가능한 사람은 남 50kg 여 45kg이상, 나이 만16세 이상 ∼ 70세 미만 까지며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신형식 바르게살기 고령군협의회장은 한 명의 헌혈이 세 명의 생명을 살릴 수 있다며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헌혈 시 체온 측정, 버스 소독, 마스크 착용 등 위생 강화에 애쓰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참여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