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래 유성구청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를 이어 갑니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6-12 21:31:45
정용래 유성구청장이 12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하며 꽃바구니를 들고 있다
정용래 유성구청장 페이스북 캡처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정용래 유성구청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12일 동참했다.

정용래 구청장은 “아름다운 꽃바구니를 보내주신 장종태 구청장께 감사드린다" 며 “유성구에서도 화훼농가 돕기와 아름다운 도시 환경 조성을 위해 관내 곳곳에 예쁜 꽃들을 꾸며 놓았으니 코로나로 지친 구민들께 작은 힐링이라도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아침 출근길에 자원봉사협의회와 적십자봉사회 회원들과 거리두기 캠페인을 했다"며 “불편하시더라도 조금 더 참고 이겨내자"고 강조했다.

이날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김정섭 공주시장과 박정현 부여군수에게 꽃바구니를 전달하며 캠페인을 이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로 판로가 막힌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시작된 공익 릴레이 캠페인으로 추천을 받은 사람이 캠페인에 참여한 뒤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