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읍 노인회분회, 코로나19 성금 1백만원 기탁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3-16 12:42:36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구 달성군 다사읍(읍장 석동용)은 다사읍 노인회분회(회장 윤영현)가 13일 코로나19 확산방지에 힘을 보태고자 다사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성금 1백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윤영현 노인회 회장은 성금을 기탁하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한다."며 “코로나19가 조기 종식 되어 하루빨리 아픔을 이겨내고 건강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석동용 다사읍장은 “지역 내 많은 주민들이 코로나19로 고통을 받고 있다. 다사읍 내 어른들께서 모범을 보여주셔서 감사하고,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날 전달받은 성금은 노인회 회장이 후원한 50만원 뿐 아니라 다사읍 노인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후원금 50만원으로 마련되었으며, 달성복지재단을 통하여 다사읍 어려운 이웃들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물품 구입 및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