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추밭백한의원 따뜻한 나눔 실천
전찬익 | 기사입력 2020-01-31 13:48:30
[경주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대추밭백한의원(원장 백진호)은 30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희망 2020 나눔 캠페인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황오동에 소재한 대추밭백한의원은 5대째 이어오고 있어 130년 전통을 자랑할 뿐 아니라 대추밭장학회를 운영하는 등 이웃 나눔을 실천해 왔다.

백진호 원장은 “경주시에서 오랜 기간 한의원을 운영해 왔기에 경주시민들 모두가 따뜻한 한 해를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고 기탁의 뜻을 밝혔다.

서정보 복지정책과장은 “관심을 실천으로 옮기기가 쉽지 않은데, 이처럼 나눔에 참여하시는 분들이 있기에 올 겨울이 따뜻하지 않았나 생각하고, 깊은 정성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희망 2020 나눔 캠페인은 지난해 11월 20일 시작해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협조로 현재까지 사랑의 온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왔으며 31일을 끝으로 캠페인이 마무리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