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이 행복한 설 연휴 보내기 캠페인 하는 진천소방서
한정순 | 기사입력 2020-01-23 10:47:25

[충북타임뉴스=한정순기자]진천소방서(서장 송정호)는 23일 오후 2시 진천읍내 일원에서 군민이 행복하고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촉진을 위한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캠페인을 추진한다.

소방공무원 30여 명과 진천읍의용소방대 40여 명이 참가하여 진천읍사무소에서 출발하여 진천대교까지 읍내일대를 돌면서 플래카드와 홍보 전단지를 배부하면서 캠페인을 실시한다.

설 명절에는 고향집에 안전을 선물하고 안심을 담아오세요’라는 슬로건을 내건 홍보캠페인은 ▲주택용 소방시설 홍보전단 배부 ▲경량칸막이 이용 피난안내 ▲겨울철 3대 난방용품 안전 사용 ▲주방용 K급 소화기 설치 ▲비상구 물건 적치금지 및 신고포상제 운영 등을 홍보한다.

송정호 서장은“군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화재예방 등 안전사고 방지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안전한 진천을 위해 군민들께서 적극 동참해 줄 것"을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