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인재육성장학회 장학금 기탁 즐이어
김정욱 | 기사입력 2019-12-23 11:02:13

[영주타임뉴스 = 김정욱 기자]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장욱현)는 장순희 영주시 문화복지국장이 300만원 ㈜이테크건설(영주가흥주상복합현장)이 500만원의 인재육성 장학금을 각각 기탁했다고 밝혔다.

장순희 문화복지국장은 “40년간의 공직 생활을 마무리 하면서 영주시의 인재발전을 위해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공직의 자리를 떠나서도 영주시의 발전을 위해서 힘껏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테크 건설은 가흥동에 신축중인 주상복합 신규단지 ‘영주가흥 더리브 스위트엠’ 공사를 맡고 있다. 화학산업의 개척자인 OCI그룹의 계열사로서 2019년 건설품질경영대상에서 국토부장관상(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조준영 영주가흥주상복합현장소장은 “지역 학생들의 성장이 곧 영주시의 발전의 밑거름이 된다고 생각하여 이번 기탁을 추진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영주시 지역 주민과 함께 호흡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 이사장을 맡고 있는 장욱현 이사장은 “영주시의 발전을 위해 한마음으로 기탁해 주신 공직자와 지역인에게 감사함을 느끼며, 장학금은 미래의 영주를 이끌어 갈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는데 값지게 쓰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