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동구아카데미, 8일 서상일 훈장 강연
‘호남역사의 자긍심과 인물 자랑’ 을 주제
김금희 | 기사입력 2019-11-06 14:03:38

[광주타임뉴스=김금희 기자] 광주시 동구가 오는 8일 오후 3시 동구청 6층 대회의실에서 제238회 동구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서상일 금곡서당 훈장이 ‘호남역사의 자긍심과 인물 자랑’ 을 주제로 강사로 나선다.

서 훈장은 전남대 중어중문학과를 졸업한 뒤 철학과 석사과정을 수료했다. 전국을 무대로 한국사, 예절, 소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강연활동을 펼치고 있다. KBS광주 열린마당, 전라도 매력청 등에 패널로 출연하기도 했다.

이날 강의는 호남을 빛낸 역사 속 인물들을 조명하고, 호남역사 바로 알기를 통해 애향심과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는 시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2019년 동구아카데미는 동구청 6층 대회의실에서 한 달에 한 번 금요일 오후 3시에 개최하며, 강의를 듣고자 하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다음 달 13일에는 혜민스님의 ‘마음치유 콘서트: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청년체육과 평생교육계 (062-608-2328)로 하면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