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평생학습관, 2019년 진로토크콘서트 개최
자녀 미래를 여는 진로토크콘서트 성황리 열려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1-05 20:57:3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평생학습관(관장 김선용)은 5일, 대전평생학습관 어울림홀에서 자녀진로에 관심있는 학부모 및 학생 600여명을 대상으로 ‘자녀 미래를 여는 진로토크콘서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진로토크콘서트는 4차 산업 혁명시대를 맞아 창의·융합형 직업을 가진 강연자들을 초청하여 현재의 직업을 갖기까지의 삶을 진로와 연결해 학부모와 학생들의 진로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진행됐다.

MC 구담의 재치있는 진행으로 시작된 콘서트는 도진기(변호사 겸 추리소설 작가), 류현경(배우), 서경덕(교수 겸 한국홍보전문가)의 다양한 이력을 가진 강연자들의 강연, 질의응답을 통해 학생에게 꿈을 심어주며, 학부모에게는 자녀의 진로 지도에 도움을 얻는 소중한 시간으로 학생과 학부모의 반응이 뜨거웠다.

대전평생학습관 김선용 관장은 “이번 콘서트을 통해 학부모들이 자녀들의 진로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혔고, 함께 참여한 학생들도 진로 설계에 도움이 되는 기회가 되어 매우 뜻깊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