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포읍 시민체전 종합준우승!! 해단식으로 마무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31 15:04:19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아포읍 체육회(회장 유청술)는 지난 30일 시민체육대회 해단식을 끝으로 2019년 김천시민체육대회 일정을 마무리 했고 이번 시민체육대회에서 종합준우승을 차지하여 또 한번 저력을 과시했다.

아포읍은 씨름 1위, 줄다리기 2위, 열차경기 2위 등 단체경기 및 전종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읍민의 화합된 모습을 그대로 반영했다.

지난 8월 26일 시민체육대회 아포읍 선수단 발대식을 시작으로 종합우승을 목표로 최선의 노력을 했고, 늦은 저녁시간마다 연습에 매진중인 선수단을 위해 많은 단체에서 지원을 한 결과 종합준우승이라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이날 개최된 선수단 해단식에는 백성철 부의장, 이우청 시의원, 김동기 시의원, 아포읍장을 비롯한 단체장들과 체육회 임원, 참가선수 등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그동안 많은 노력을 해 준 선수단에 격려금을 전달했고, 금번 시민체육대회에서 미흡했던 사항들을 논의하며 다음 대회에서는 이를 개선하여 종합 우승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고자 다짐했다.

유청술 체육회 회장은 “이번 아포읍 종합준우승은 참 아쉬운 점이 많지만, 단체 경기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해 주신 선수단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좋은 성적도 중요하지만 이런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단합된 모습을 보여 주신 아포읍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라고 말했고,

모문룡 아포읍장은 “이번 아포읍 종합준우승은 우리 읍민 모두의 화합과 단결의 결과이며, 모두가 단합된 모습을 보여 줘 시민체전을 성공적으로 치룰 수 있었다. 다음 체전에는 종합우승을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을 하며 아울러, 김천시 역점 운동인 Happy together활동도 모두 동참하여 새로운 김천 만들기에 지속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고 덧붙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