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동, 화합은 우리가 일등! '2019 김천시민체육대회' 참가 선수단 해단식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30 18:46:37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곡동체육회(회장 정문호)는 지난 29일 '2019 김천시민체육대회' 화합상 최우수를 자축하며, 지난 2달 동안 고생한 선수들과 함께 해단식을 동행정복지센터 3층 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해단식에는 동체육회 임원, 단체장, 통장, 새마을회원, 각 종목별 선수 등 15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시민체전 성과보고 후 우수한 성적을 거둔 열차경기(단체 3위), 씨름(단체 3위)에 대해서는 격려금을 각각 지급했다.

또한, 9월 17일 선수단 발대식을 시작으로 각 종목별 훈련, 준비과정, 체전 당일의 사진을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참석한 선수들과 주민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행사를 준비한 정문호 체육회장은“선수들의 야간훈련 때마다 김영식 통장협의회장님을 비롯한 각 단체장님들이 간식을 제공하고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아 화합상 최우수라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고 말하며 “김천시에서 화합은 우리가 일등이다. 꾸준히 일등을 이어가자"는 소감을 밝혔다.

연습 때마다 선수들을 격려하며 힘을 북돋아준 김동진 동장은 “개인적인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피멍이 들도록 연습한 선수들과 주민화합을 위해 묵묵히 희생하여 준 각 단체장, 통장협의회, 새마을지도자, 동 직원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함께 준비하는 동안 너무 행복했다."는 인사를 남겼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