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 청년회 집수리 봉사 실시
화장실공사 및 도배, 장판, 싱크대 교체 쾌적한 환경 개선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30 18:23:56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에서는 10. 29(화)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 청년회(회장 곽용호)회원 10여명이 참여, 관내 홀몸 어르신 등 주거취약계층 2가구에 집수리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청년회원은 해당 가구를 방문, 집안의 먼지와 거미줄을 제거하는 등 대청소를 실시한 후 화장실 공사 및 도배, 장판, 싱크대를 교체하여 집안 환경을 깔끔하고 쾌적하게 조성했다.

특히, 참여한 회원들은 바쁜 일정과 몸의 고단함도 잊고 각자의 기술과 능력을 발휘해 집안 곳곳에 재능 나눔의 손길을 전했고 권영복 새마을과장은 집수리 봉사에 참여해 준 바르게살기 구미시청년회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앞으로도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활동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 청년회는 2019년 6월에 회원 23명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발대식을 가졌으며, 앞으로도 집수리봉사를 비롯지역 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