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청-혁신도시 공공기관 소통ㆍ화합ㆍ상생을 위한 동호회 한마음 교류대회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30 15:21:38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10월 29일(화) 혁신도시 내 볼링장에서‘김천시청-혁신도시 공공기관 동호회 교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혁신도시 공공기관과 김천시청 등 7개 기관의 볼링 동호회에서 100여명의 참가선수 및 임원, 김천시 볼링협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김천시청과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이 동일한 분야에 관심을 갖고 있는 동호회 교류를 통해 상호 이해하고 협력하는 공감대를 조성하고, 지역발전에 참여를 유도하여 동반성장을 위한 소통ㆍ화합ㆍ상생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에서는 한국도로공사가 우승, 한국전력기술이 준우승했고, 참석자들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동호회 교류대회 개최를 요청하는 등 높은 관심과 호응도를 보였다.

한편 김천시는 볼링 종목에 이어 11월 14일(목)과 11월 27일(수)에 배드민턴과 테니스 동호회 교류대회를 연이어 추진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