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고령군수기 직장·단체 테니스대회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28 19:57:40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고령군에서는(군수 곽용환)은 10월 26일(토) 『제30회 고령군수기 직장·단체 테니스대회』를 고령테니스장 외 3개소에서 개최했다.

고령군테니스협회(회장 문광주)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테니스 동호회 21개팀 300여명이 참가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참석한 곽용환 고령군수는 대회사를 통해“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동호인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팀당 3복식이 출전하여 2선승제로 승부를 결정하고 조별 리그로 예선전을 치르고, 조 1,2위가 본선 토너먼트에 진출 하여 우승을 가렸다.

경기결과 금배부(1부) 우승은 다산정우회, 준우승은 고령정우회, 공동3위는 운수정우회, 쌍림한마음팀이 차지했으며, 은배부(2부) 우승은 고령정우회(청), 준우승은 교육지원청(청), 공동3위는 고령경찰서, 교육지원청(백)팀 차지했다. 동배부 우승은 쌍림한마음, 준우승은 이순클럽, 3위는 운수정우회가 차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