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다끼골 가을음악회 성황리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10 14:20:37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다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상만)는 10월 7일(월) 오후 6시부터 다산행정복합타운 광장에서 「2019 다끼골 가을음악회」를 우천에도 불구하고 1,000여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에 곽용환 고령군수, 김선욱 군의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음악회 개최를 축하하고 주민들의 노력과 주민자치위원회의 노고를 격려했다.

식전공연으로 주민자치위원회 강좌 프로그램인 라인댄스를 비롯해 풍물놀이, 색소폰 공연 등으로 흥을 돋우고, 이후 초청가수의 흥겨운 무대를 통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마을별 장기자랑에는 총 17팀이 참가하여 갈고닦은 실력을 뽐냈으며 우승에 연연하지 않고 서로 응원하며 함께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곽용환 군수는 “무엇보다도 마을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이런 멋진 무대를 만들었다는 것에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끼골 음악회가 다산면민이 화합하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