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곡면, 재능기부 미용 봉사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10 14:18:36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우곡면(면장 서광수)에서는 10. 8.(화) 10:00 우곡면 노인 회관에서 네오미용봉사단(원장 이미자)과 함께 지역 저소득 어르신에게 이·미용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네오미용봉사단은 지역 출향인 미용사 자매(원장 이미자, 이윤자)와 함께 근무하는 헤어디자이너의 재능 기부 봉사단으로 우곡면의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미용봉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미용봉사를 받은 어르신들은 “머리 손질을 하려면 시간을 내서 읍내로 나가야 했는데, 봉사자들이 이렇게 찾아 와서 정성껏 파마와 염색까지 해주어 너무 감사하다"며 고마워했다.

이미자 원장은 “지역 어르신들이 만족해 하는 모습을 보니 뜻깊고 보람찬하루였다"며, “미용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서광수 면장은 “지역의 어르신들을 생각해 선뜻 재능기부로 지속적으로 봉사를 해주신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과 사랑을 나누며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마을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