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야읍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집수리 봉사활동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08 13:34:10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가야읍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2019년 10월 7일(월) 관내 저소득가정 2가구(지산리 김모씨 외 1가구)를 대상으로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매년 실시해 온 사업의 하나로 노후된 벽지 및 장판을 교체하여 저소득층의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추진됐다. 또한 이번 활동은 대가야읍 주민자치위원회의 주민복지사업 「사랑의 대청소」와 함께 진행되어 대가야읍 주민자치위원들이 함께 해 그 의미가 더 컸다.

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김민재, 정칠순)와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병욱)는 작은 힘이지만 주변의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저소득 세대가 쾌적한 환경에서 거주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경근 대가야읍장은 “지역사회단체가 발 벗고 나서서 지역주민의 어려움을 도와주고 해결해주셔서 보다 행복한 대가야읍이 되어간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