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2019 군정시책 우수제안을 선정하여 우수제안자 시상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04 13:39:30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고령군(곽용환 군수)는 ‘2019 군정시책 제안공모’에 응모한 총 131건의 제안을 심사하고 이중 7건의 우수제안을 선정하여 우수제안자를 시상했다.

이번 제안공모는 지난 2월부터 6월까지 군민들의 창의적인 의견과 통통 튀는 아이디어를 적극 발굴하여 군정에 반영코자 실시했으며, 매년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고령군의 소통의 창구로 역할을 하고 있다.

금년에는 동상 1건, 장려상 6건을 선정했다.

우수 제안으로는 일반인 제안 중 ‘고령 홍보를 위한 가야돌이 SNS 이모티콘 제작’, ‘전입신고 시 복지담당 서비스 안내’, ‘고령군 관내 차량진입센서 설치’, ‘맨홀뚜껑 교체로 아름다움 고령만들기’가 선정되었다.

공무원 제안으로는 ‘고령군 관내 캠핑시설『공정캠핑』운영’, ‘전기자동차 충전소 옆, 관광기념품 자판기 및 고령 알림판 설치’, ‘소형가전제품수거함 설치’가 선정되었다.

군은 채택된 제안에 대해 담당부서와 전문가 의견을 수렴해 2020년 본예산에 사업비를 책정하는 등 군정추진에 반영하여 군민행복 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군정 구현을 위해 다양한 채널을 가동하여 생활 속 아이디어를 집중 발굴하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