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반찬 꾸러미” 전달 및 클린 케어 봉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0-02 16:37:46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개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0월 1일(화) 오전 9시 반에 개진면사무소에서 위원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3차로 “행복 반찬 꾸러미"를 제작하여 20가구에 전달했다.

“행복반찬 꾸러미" 전달과 관내 거주 환경이 열악한 저소득 가구에 대해 청소 및 쓰레기 정리를 위한 “행복 클린 케어"사업으로 독거 노인 가구를 선정 하여 청소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복 클린 케어’에 선정된 대상자는 91세의 고령의 나이에 ‘혼자 힘으로는 역부족인 집 안팎 청소를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깨끗하게 정리 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개진면 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올해 특화사업인 “행복반찬 꾸러미" 전달은 11월까지 계속되며,

공동위원장인 개진면장(노재창)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 행복 반찬 꾸러미" 전달과 클린 케어 봉사활동을 통해 개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활성화가 되고 있어 뿌듯하고 고생하신 위원들의 노고를 격려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