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드림스타트, 뮤지컬 ‘스쿨 오브 락’ 관람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24 15:04:38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 드림스타트는 지난 22일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40명과 함께 뮤지컬‘스쿨 오브 락’을 단체관람했다.

이날 관람한 뮤지컬 ‘스쿨 오브 락’은 우리나라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할리우드 배우 잭 블랙을 세계적인 스타덤에 올려놓은 영화 ‘스쿨 오브 락 School of Rock!’을 뮤지컬로 재연한 것이다.

뮤지컬 관람에 참여한 드림스타트 아동들은 신나는 락 음악과 클래식, 팝 음악을 들으며 뮤지컬에 매료되었다.

참가한 한 아동은 “뮤지컬을 처음 보는데 영화랑은 다른 재미가 있었다. 배우들이 직접 앞에서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춰서 더 생생했고, 귀가 즐거운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문오 군수는 “아동들이 뮤지컬 관람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을 것이라 생각된다.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달성군 드림스타트는 만0세~12세(초등학생)이하의 기초생활보장 및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정을 대상으로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