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0회 전국체육대회 전초전, “MBC배 수영대회”김천에서 열려
대한민국 수영의 메카 김천에서 금빛 레이스 펼친다!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10 15:04:13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는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김천실내수영장에서 『2019 MBC배 전국수영대회』를 개최한다.

(사)대한수영연맹이 주최하고 경상북도수영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선수와 임원 등 1,500여 명이 참가하여 4개 종목(경영, 다이빙, 수구, 아티스틱 스위밍), 유년부, 초·중·고등부, 대학부, 일반부로 나눠 신기록을 향한 금빛 물살을 가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는 오는 10월 서울에서 열리는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중 수영 종목이 김천에서 열리는 만큼 선수들이 기량을 점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천시(시장 김충섭) 관계자는“대한민국 수영의 메카인 우리 시에서 전통과 권위 있는 『2019 MBC배 전국수영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참가한 모든 선수들이 대한민국 수영을 이끌어갈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고, 오는 10월에 열리는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