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수면체육회 임시총회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04 15:56:19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수면체육회(회장 임춘배)는 9월 3일 11:00 면 회의실에서 체육회 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오는 9월 28일 실시되는「제58회 군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참가계획, 소요 예산안, 행사 운영, 선수 선발 및 준비사항 등을 진지하게 논의하며 원활한 협의를 했다.

임춘배 운수면 체육회장은 “군민체육대회에서 많은 면민들이 참여하여 화합을 다지는 시간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자며 경쟁보다는 면민과 출향인이 함께하는 화합의 한마당 잔치가 될 수 있도록 하자" 며 체육회 임원 및 주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했다.

한중석 운수면장은 “군민체육대회가 운수면 전체가 화합의 한마당이 되기 위해서 체육회임원은 물론 면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이 필요하다며 각 마을 이장에게 많은 홍보를 해줄 것을 당부했고, 군민체육대회가 이십여일 앞으로 다가온 만큼 남은 기간 동안 사전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단결된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자."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