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독서의 달 맞아 다산도서관 다양한 행사 풍성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02 14:27:47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다산도서관(군수 곽용환)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9월 한달간 다채로운 독서문화 행사를 진행한다.

1일부터 29일까지 그림책 ‘마당을 나온 암탉’ 원화 전시, 책갈피로 이용 가능한 ‘시를 담은 투명 포토 카드’ 나누기가 진행된다. 21일에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 책을 주제로한 ‘샌드 아트공연’, ‘나만의 매직폴리 미니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체험과 독서를 가장 많이 한 지역민들에게 상을 수여하는 ‘다독자 시상’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21일부터 22일 이틀간 독서통장에 쌓인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독서 포인트 시장’이 열린다. 24일에는 ‘아이를 창의적인 책읽기 세상으로 이끄는 방법’ 특강을 진행 한다. 9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에는 책이 원작인 영화상영이 있다.

다산도서관 관계자는 “책 읽기 좋은 계절 가을 ‘독서의 달’ 을 맞이하여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며 “이번 행사를 통해 책과 함께 가을을 온연히 느끼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독서의 달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oryeong.go.kr)를 참고하거나, 다산도서관 사무실(950-6276)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