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 성동초, 상주상무 프로축구단과 함께하는 스포츠 교실 운영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30 14:06:48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동초(교장 김재춘)는 8월 28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4시 40분까지 성동초 강당에서 찾아가는 상주상무프로축구단 스포츠 교실을 운영했다.

본교는 지난 7월 21일(일), 제2회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 주최한 워터풋볼페스티벌(물축구 대회)에서 SD SOCCER 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행사에 본교 5학년, 6학년 총 2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했고 선수들이 직접 축구 클리닉을 해주었다. 축구 클리닉 활동에서는 기본적인 패스 및 슈팅 자세, 실전 경기 진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평소 축구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이 참여했기 때문에 또, 프로축구 선수와 함께 한다는 것에 모든 학생들이 매우 즐거워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경기 후 선수들이 직접 팬 사인회를 진행했고 우승팀을 축하 및 격려하는 차원에서 50만원 상당의 축구용품이 성동초로 수여되었다. 학생들이 위 행사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활기차고 적극적으로 스포츠 활동에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