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거환경개선사업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26 14:34:25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 감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상시)는 8. 24(토)에 유한킴벌리봉사위원회의 도움을 받아 저소득가구의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주거환경개선사업의 대상은 최근 감천면으로 이주해온 저소득층 가구로 세자녀가 있는 5인 가족으로서 빈집을 무상 임대 받았으나, 빈집의 주거환경이 너무 열악하고 자력으로 수리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이러한 안타까운 사연을 알게 된 협의체 위원이 추천하여 유한킴벌리봉사위원회(회장 하동계)에서 도배, 장판, 씽크대 교체, 전기공사를 실시했다.

김상시 위원장은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무더운 날씨에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활동을 해준 12명의 유한킴벌리봉사위원회에 감사의 뜻을 전했고, 이런 작은 정성들이 모아져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라며, 함께 행복할 수 있는 지역사회가 되도록 나눔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