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포읍, ‘미소지은 밥상’ 반찬 나눔
아포읍 보장협의체,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의 반찬봉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26 13:30:11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아포읍 맞춤형 복지 팀에서는 보장협의체와 함께 오늘(8월23일) 아포읍에 거주하는 복지사각지대 10가구를 방문하여 ‘미소 지은 밥상’사업인 밑반찬 나눔을 진행했다.

아포읍 ‘미소 지은 밥상’사업은 2017년도부터 시작하여 3년간 진행해온 사업으로 김천시 아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나눔을 실천해왔다.

봉사활동을 위해 대상가구를 방문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성근위원장은 “상대방보다 많이 가져서 나눠주는 것이 아니라, 함께 하는 이웃의 마음으로 나누는 행복의 날"이라고 하며 지역소외계층을 방문하는 것의 의미를 거듭 강조하였다.

아포읍사무소 모문룡 읍장 역시 매월 반찬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신협의체위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작은 나눔의 실천이 점차 확대되길 바란다고 했으며, 오늘 대상자가구 방문에는 최원출부읍장도 참여하여 실천하는 나눔을 직접 보여주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