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대가야읍 순회 이장회의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26 13:12:18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가야읍(읍장 이경근)에서는 2019. 8. 23(금). 11:00 고령농협 대회의실에서 금년 두 번째로 지역사회의 유관기관과 함께하는 순회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순회 이장회의는 2018년부터 관내 유관기관과의 유기적인 업무협력 체제를 유지하고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시작되어 2년째 지속되고 있으며, 농협고령군지부를 시작으로 2019년 8월 현재까지 6개의 기관에서 개최됐다.

고령농협조합(조합장 박종순)은 고령농협의 현안사업과 조직개편 내용에 대하여 상세히 설명하고 농협·읍·이장 간의 유대 강화를 통한 농협조합원과 농협회원들의 이익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특히, 회의가 끝날 때까지 고령농협 전 간부들이 자리를 함께 했으며 이장·농협 간의 소통과 협력을 위해 격의 없이 각종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가야읍 이장협의회장(회장 김준호)은 마늘·양파의 과잉생산으로 재배농가에서 어려움이 많았지만 행정기관과 농협에서 수매대책을 마련하여 큰 도움이 되었다며 적극적으로 대응해 준 것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대가야읍(읍장 이경근)에서는 유관기관 방문 이장회의를 통하여 관내 유관기관과 이장님들이 서로 소통하며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주민들의 편의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