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읍 청소년 유해환경 지도단속 및 캠페인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23 15:50:24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고아읍(읍장 윤동욱)에서는 8. 22(목) 21:00 고아읍 청소년 지도위원회(위원장 김화연) 위원 10여명과 고아농협(조합장 김영찬) 직원10명 등 20여명이 합동하여 청소년 유해환경 지도단속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청소년지도위원 및 고아농협 직원은 원호리 일대를 중심으로 주변 음식점과 편의점을 방문하여 19세 미만에게 술·담배 판매금지 의무를 사업주에게 고지하고 무더운 날씨로 늦은 시간까지 귀가하지 않고 방황하는 학생들이 없는지 공원, 골목길 등을 순찰했다.

윤동욱 고아읍장은“청소년 선도활동에 참석해 주신 청소년지도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영찬 조합장은 “청소년의 바른 성장을 위해 뜻깊은 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한 시민으로서 청소년문제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도록 하겠다."고 인사말을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