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 관호초, 워터파크 물놀이 체험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26 14:02:02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관호초등학교(교장 류창경)는 2019년 7월 25일(목) 전교생을 대상으로 경산 펀펀비치 워터파크에서 기초 체력을 기르고 생활 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물놀이 체험학습을 실시했다.

먼저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수영 전문 강사의 지도로 물놀이 안전 교육과 사전 준비운동을 실시했다. 그 다음 친구들과 함께 파도풀․유스풀․ 각종 슬라이드 등 다양한 물놀이 체험을 하면서 물놀이를 마음껏 즐겼다.

2학년 정○○ 학생은 “수영장에 여러 가지 물놀이 기구가 많고 친구들과 함께 첨벙첨벙 물놀이를 하니 너무 즐거웠어요. 다음에 또 오고 싶어요." 라고 했다.

관호초등학교 류창경 교장은 “생존 수영에서 익혔던 내용을 실제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체험학습이 될 수 있어서 좋은 기회라 생각한다. 학생들이 삼삼오오 짝을 이뤄 물을 무서워하는 친구의 손을 잡고 물놀이를 즐기며, 서로간의 믿음과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체험학습이 됐다" 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