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우리꽃연구회, 창립총회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26 13:40:09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고령군 농업기술센터는 7월 25일(목) 농업기술센터 소회의실에서 원예치료교실 회원 및 생활원예에 관심 있는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에서는 연구회를 이끌어갈 임원진을 선출하고 연구회 회칙을 제정했으며, 연구회의 발전방향에 대해 토론했다. 임원진에는 회장 마선락(쌍림면 월막리), 부회장 이선희(대가야읍 장기리), 사무국장 강금희(쌍림면 송림리), 감사 배성우(대가야읍 쾌빈리)씨가 각각 선출됐다.

고령군 우리꽃연구회는 생활원예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생활원예 대중화 및 일자리 창출 기회를 마련하고 주기적인 원예치료 봉사활동을 진행하여 생활원예의 긍정적 가치를 나눌 예정이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우리꽃연구회의 창립을 시작으로 생활원예가 널리 확산되어 군민들의 정서적, 사회적 안정 및 역량 증진에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