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빈면 새마을회, 중복맞이 어르신 경로잔치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23 16:33:24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달성군 하빈면 새마을회는 7월 22일 중복을 맞아 지역 어르신을 초청해 삼계탕과 수박을 대접하는 중복맞이 어르신 경로잔치를 열었다.

김문오 군수를 비롯한 강성환 시의원, 구자학 군의원, 김보경 군위원, 도록수 노인회장 등 관내 기관단체장 및 어르신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흥겨운 잔치 한마당을 열었다.

이날 경로잔치를 위해 새마을 남녀지도자들 40여 명이 모여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한약재와 찹쌀을 넣어 만든 삼계탕과 수박, 떡, 음료 등 정성스럽게 마련한 음식을 대접했다. 또한 ‘진 이벤트’에서 무료 공연을 펼쳐 농사일과 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에게 흐뭇한 시간이 됐다.

김문오 군수는 “중복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한 뜻깊은 행사를 준비하느라 애쓴 하빈면 새마을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어르신들의 행복과 만수무강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