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의 피서지에서 책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새마을문고 고령군지부, 숲속 愛 피서지 문고 운영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23 14:35:27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새마을문고 고령군지부(회장 노성환)에서는 7. 23(목)부터 8. 4(일)까지(운영시간 10:00~17:00) 대가야역사테마관광지 내 숲길책방에서 휴가철을 맞이하여 이곳을 찾는 피서객을 대상으로 마음의 창을 여는 「숲속 愛 피서지 문고」를 운영한다.

피서지 문고는 7. 23(목) “피서지문고 개소식 및 고령군민 한 책 읽기 도서 선포식"을 시작으로 10일간 운영되며, 무료로 도서를 대출해주고 부대행사로 독서캠페인 및 저탄소 녹색생활화 실천 운동도 함께 펼친다.

이번 행사를 위해 어린이 및 어른들이 좋아하는 1,500여권의 도서를 엄선 진열하고 있으며, 1인 3권까지 무료 대여가 가능하고 도서 반납 시 재대출이 가능하여 행사장 내에서 자유롭게 독서할 수 있다.

노성환 회장은 “나라품격 높이기 운동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피서지문고 운영을 통하여 책 읽는 사회분위기 조성은 물론, 저탄소 녹색생활화 실천운동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웰빙 환경 안내소운영을 통하여 고령군민을 비롯한 외지 관광객들에게 고령의 좋은 이미지와 추억을 심어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으며,

올해 고령군민 한 책 읽기 운동 도서로 「여행의 이유(김영하 지음)」을 선정하여 군민들의 독서생활에 앞장설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