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여성기업인협의회 월례회 개최
여성기업 「먹·자·쓰·놀 운동」 동참 결의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22 15:17:04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 여성기업협의회는 지난 7월 19일 관내 식당에서 여성기업 대표 및 임현성 부군수를 비롯한 군청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월례회를 가졌다.

이날 월례회에서는 중소기업 해외마케팅 무역사절단 파견, 추석분 중소기업 운전자금 지원 등 당면 안건사항에 대해 의견을 나눴으며 기업체 상호간 정보를 교환하며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 공동발전 방안을 모색했다.

또한 협의회는 성주군에서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먹·자·쓰·놀 운동」에 여성기업들이 솔선수범 동참하기로 결의했고 내 직장, 내 고향 주소 갖기 및 성주전통시장, 지역 음식점 활용하기 등 세부 실천 과제도 논의 했다.

임현성 부군수는 “대·내외적으로 힘든 환경에서도 지역 현안을 함께 걱정해주시는 여성기업인들께 감사를 드린다. 기업이 잘 되어야 좋은 일자리가 많이 생기고 성주가 발전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 새로운 기업유치도 중요하지만 성주에 입주해 있는 기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지역 기업이 활성화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