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1동지역사회보장협의, ‘저소득층 원기회복을 위한 삼계탕 나눔 봉사
송용만 | 기사입력 2019-07-10 16:04:00
[영주타임뉴스 = 송용만 기자]영주시 영주1동은 10일 초복을 앞두고 영주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민병철) 주관으로 무더위에 취약한 관내 저소득층 100가구에 원기회복 삼계탕을 전달했다.

이번 삼계탕 나눔 행사는 영주1동지역사회보장 협의체에서 후원금으로 마련했다. 쉽게 끓여 드실 수 있도록 포장된 삼계탕을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가구 방문해 무더위에 취약한 독거노인 및 복지사각지대 100가구를 선정해 무더위 원기회복을 위한 나눔을 진행했다.

민병철 공동위원장은 “지역 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무더운 날씨에도 몸에 좋은 원기회복을 위한 삼계탕을 대접하게 되어 기쁘며 협의체 위원들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협의체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두희 영주1동장은 “원기회복을 위한 삼계탕 한 그릇이 독거어르신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영주1동지역사회복지협의체와 함께 어려운 지역주민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활동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